오늘은 대유플러스라는 기업과 대유플러스의 주식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대유플러스의 재무분석과 적정주가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대유플러스는 어떤 기업일까?
대유플러스는 전송 및 네트워크 장비를 개발/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출발하여 줄곧 특화,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추진, 핵심 역량을 지속적으로 축적 해옴과 동시에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성장 발전을 지속해 오고 있다.
대유디엠씨 정보통신사업부에서 분할하여 2009년 10월 17일 새롭게 탄생, 제2의 창업을 선언하였으며 그동안 비축해둔 뛰어난 기술력과 특화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주요 관공서 및 기간 통신사업자에게 우수한 대유플러스 개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뛰어난 인적자원 및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부설연구소를 중심으로 한 집중적인 R&D 투자를 통해 다양한 핵심 원천기술 확보에 성공하였으며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사업확장을 통한 제2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대유플러스는 대한민국 네트워크 산업의 지평을 열었던 개척자 정신으로 미래를 선도하는 최고의 기업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1. 대유플러스 사업분야
그렇다면 대유플러스의 사업분야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정보통신 사업이다.
정보통신사업은 FTTx, Switch, 방송장비, 전송장비와 같은 통신장비와 FTTH, RF Ovelay, CATV System, IPTV System, 사내방송 System, Monitoring System과 같은 솔루션 사업 진행을 진행한다.
다음은 신에너지사업이다.
신에너지 사업은 태양광 발전/나노소재 관련 사업으로서 상업용 전기 시설과 나노 소재의 성능을 활용하여 신사업의 영역을 구축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음은 HA사업이다.
HA사업은 WINIA 에어컨, 딤채 김치 냉장고, 공기청정기, 자연 가습기, 제습기, 스포워셔 제품을 위니아 딤채에 OEM 생산방식으로 납품하는 사업이라고 한다.
다음은 PI 전략사업이다.
PI 전략사업은 대유그룹 IT 지원에서 검증된 다양한 IT솔루션과 최고의 전문인력을 통해 대유그룹의 미래 IT전략을 제시하고 있다고 한다.